예쁜가구쇼핑몰 TOP 10 [인테리어 소품 쇼핑몰 포함]

최근 글

반응형

예쁜 가구 쇼핑몰 TOP 10 [인테리어 소품 쇼핑몰 포함]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쁜가구쇼핑몰 순위를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물론 가구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 쇼핑몰까지 함께 순위에 포함하였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기본적인 용품들부터 독특한 용품들까지 함께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위에 올리는 번호는 특별한 내용 없고 순위에 관련된 내용은 아닙니다 광고나 홍보의 목적이 아니니 참고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예쁜가구쇼핑몰 TOP 10 오늘의 집

예쁜 가구 쇼핑몰 TOP 10 첫번째는 바로 오늘의 집입니다 과연 지금 오늘의집을 모르시는 분들이 잇을가요 인테리어 가구부터 소품 카펫 각종 아이템들은 물론 독특한 아이디어 상품들까지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수 있는 곳입니다 이케아도 입점해 있습니다. 각종 이벤트는 물론 1:1 전문가 질의응답까지 가능하고 포인트등 해택이 많은 곳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최저가보다 조금 비쌈.)

 


2. 예쁜가구쇼핑몰 TOP 10 이케아 몰

예쁜 가구 쇼핑몰 TOP 10 두번째는 이케아몰입니다 이케아몰은 현재 거이 최고의 가구집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쇼룸까지 감상 가능하고 인터넷 배송도 전국 가격이 저렴하거나 무료라는점까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점은 직접 조립해야 하지만 간단하니 걱정할필요없이 구매하셔서 인테리어를 준비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렴한 상품도 많고 부품을 구하기도 편리한 편입니다 

 

 

 

 

3. 예쁜가구쇼핑몰 TOP 10 모던하우스

예쁜 가구 쇼핑몰 TOP 10 세번째는 제가 최애하는 몰인 모던하우스 입니다 모던하우스는 이케아와 마켓비 사이정도의 가구몰입니다 물론 소품들도 많습니다. 쇼룸형식으로 구경도 가능하며 이곳에서만 잘구매해도 엄청난 절약은 물론 튼튼한 가구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수 있는 몰중 하나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애용하는 몰중 하나입니다. 별표 두개 세개 치겠습니다.

 

4. 예쁜가구쇼핑몰 TOP 10 마켓비

예쁜 가구 쇼핑몰 TOP 10 네번째는 바로 마켓비입니다 마켓비는 이케아를 대적하는 국내 쇼핑몰로 가격적인 면에서 정말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손수조립을 해야하는 점이 이케아와 같으며 대부분 모던하우스 이케아 마켓비 이렇게가 원래 가구업게를 장악하고 있었으나 현재 오늘의집이 나오면서 판도가 많이 바뀌어 가고 있는것 같습니다 사실 오늘의집은 쇼핑플랫폼으로 마켓비 모던하우스 이케아가 모두 있습니다.

 

5. 예쁜가구쇼핑몰 TOP 10 코제트

예쁜 가구 쇼핑몰 TOP 10 다섯번째는 인테리어 소품의 끝 코제트 입니다. 이곳의 키워드는 고퀄리티 최저가 라는 정도로 이야기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주로 조화와 조명갓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이 착해서 부담없이 좋은 퀄리티의 제품들을 구매할수 있는 곳입니다. 개인적으로 키친 트레이 패브릭등의 소품이 좋고 화병이나 조화도 정말 좋으니 한번쯤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6. 예쁜가구쇼핑몰 TOP 10 kohler

예쁜 가구 쇼핑몰 TOP 10 여섯번째입니다. 이곳은 수전이나 샤워기 세면대 같은 인테리어 용품을 주력으로 다루는 쇼핑몰입니다. 개인적으로 디테일을 살리고싶다 하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중요한점은 이곳은 저의 어제 포스팅인 욕실 수납장 등의 제품등을 구매하기 가장 좋은 곳입니다. 온라인 판매도 하는곳이 있으니 저렴하게 구매하고싶으신 분은 쇼핑몰 직접 들어가서셔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7. 예쁜가구쇼핑몰 TOP 10 감성 충전소

예쁜 가구 쇼핑몰 TOP 10 감성충전소 입니다 이곳은 기본적으로 코제트와 쌍박을 이루는 곳이고 벽시계부터 조명 각종 소품들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다이소와 유사한 느낌을 가지고 있고 묶음배송이 안되는 상품도 있으니 그부분은 참고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가격이 착하고 퀄리티는 중간 정도 입니다 코제트에 없다면 저는 이곳을 이용하는 편입니다.


8. 예쁜가구쇼핑몰 TOP 10 호메오

예쁜 가구 쇼핑몰 TOP 10 여덟번째는 호메오 입니다 호메오는 빈티지한 느낌의 가구들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정말 감성적이고 이쁜 가구들도 소품들도 정말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토어에 직접 방문하셔서 하나하나 보시다보면 나도모르게 빈티지에 매력에 푹 빠져들게 만드는 곳이라고 생각이 될만큼 좋은 퀄리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퀄리티는 좋습니다 그만큼 가격도 비쌉니다


 

9. 예쁜가구쇼핑몰 TOP 10 로데코

예쁜 가구 쇼핑몰 TOP 10 아홉번째는 로데코라는 쇼핑몰입니다 이곳도 촛대 화병 조화 등의 제품들을 판매하는 곳인대 코제트보다 하이 퀄리티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굉장한 매력이 넘치는 쇼핑몰입니다 정말 매력적인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수 있는 곳입니다. 개인적으로 호에모와 잘 어울러지는 곳이기도하고 트렌디함이 물씬 나는 곳입니다. 집과 사무실 가게 등의 모두 어울릴 제품이 넘쳐납니다.


10. 예쁜가구쇼핑몰 TOP 10 아리나 퍼니쳐

예쁜 가구 쇼핑몰 TOP 10 마지막은 떠오르는 곳? 오래된 곳 이긴 하지만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바로 아리나 퍼니쳐라는 곳입니다. 모션 데스크부터 각종 브랜드의 가구들을 판매하는 곳이고 가격대도 다양한 곳이라 필요한 상품은 웬만하면 있다 라고 생각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의 집에 밀리는 곳이긴 하지만 전통 가구 쇼핑몰의 느낌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