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뷰티 숨은 꿀템 list

최근 글

반응형

러쉬

라임 바운티, 100g 2만 4천 원, 225g 4만 2천 원

달콤한 코코넛 향과 상큼한 라인향이 더해진 바디 버터입니다. 이 제품은 작은 알갱이가 체온에서 녹아들며 보습을 오랜 시간 지속 가능하게 해 준다,

 

모히토의 향을 연상하면 좋을 것 같은 상큼한 향기에 코코넛 알갱이를 녹이는 재미까지 더해져 이 제품은 나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이다, 특히 부드러운 실크처럼 마무리되는 느낌까지 지금 시즌에 최고의 아이템이라고 꼽을 수 있는 제품 중 하나이다.

 

프레쉬

프레쉬 소이 페이스 클렌저 150ml 5만 7천 원 대

이미 많은 마니아층을 가지고 있는 이 제품은 페이스 클렌저 베스트셀러 중 하나이고 한 번도 안쓴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쓴사람은 없다는 그런 제품 중 하나이다

 

저자극 포뮬러로 예민한 피부에도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 가능하고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지 않으므로 참 좋다 물론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지워주는 세정력 도한 일품인 제품이다. 겨울철에 강력 추천하는 제품 중 하나이므로 꼭 참고하기를 바랍니다!

 

 

클라우스 포르토

보가 아카시아 투베로즈 바디 모이스춰라이저, 4만 8천 원

비누로 유명한 브랜드 클라우스 포르토에서 데코 컬렉션이라는 제품을 가지고 나왔습니다. 우선 달콤한 향과 함께 로즈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바디 로션으로 릴랙스 효과가 좋다는 게 강점이다,

 

고급스러운 패키지는 물론이고 유명한 조향사가 직접 조향 한 향이 더해진 제품으로 이 제품은 선물하기도 좋은 제품군중 하나이다.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바디로션을 달콤하고 은은하게 즐겨보도록 하자!

 

 

헉슬리

헉슬리 보디 오일 모로칸 가드너 100ml 4만 5천 원

나의 최애 탬으로 헉슬리의 시그니처 향인 모르칸 가드너 향이 난다, 헉슬리는 코에서 멀어질수록 부황률을 높이는데 바디 오일도 그중 하나이다,

 

옷을 입고 있어도 움직일 때마다 조금씩 나는 향이 기분까지 좋게 만드는 제품이다, 샤워 후 오일을 살짝 발라주고 침대에 누웠을 때의 느낌은 좋은 향과 함께 편안한 숙면까지 이뤄주는 좋은 아이템 중 하나이다 하나만 사도 두어 달은 사용하므로 꼭! 구매해 사용해 보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한다.

 

 

 

록시땅

이모르뗄 디바인 유스 오일 15ml 8만 원

보습력 하면 떠오르는 제품인 록시땅의 제품이다. 무겁지 않은 제형으로 지금의 계절에 딱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물론 겨울의 필수템으로 꼽히기도 한 제품 중 하나이다, 이 제품은 사용하고 피부가 촉촉해지는 느낌을 느껴본다면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꿀팁을 하나 말씀드려 보자면 메이크업 제품에 한방을 떨어트려 얼굴에 광을 만들어 내기도 좋은 아이템 중 하나이므로 꼭 참고하셔서 사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로이비

캄 앤 이지 너리싱 바디 크림, 4만 9천 원

개인적으로 애용하는 이 제품은 바디 전체에 바르지는 않고 하얀 각질이 생기거나 목이나 특별히 건조한 부분에 사용한다, 크림치즈 같은 느낌의 쫀쫀한 크림이 손에 온기에 살며시 녹는 느낌이 너무 좋다, 향은 숲 속에 온듯한 신선한 시트러스의 향이 몸에 보습하며 리프레시해주는것 뿐만 아니라 기분까지 신선하고 깔끔하게 리프레시 해주는 대표적인 제품군중 하나이다.

 

라부르켓

바디로션 엘더 240ml 5만 원

이 제품은 스웨덴 서부 해안의 거친 기후를 견디기 위한 방식 중 하나인 제품이다. 자연 속에서 그 해답을 찾은 브랜드의 제품으로 디자인 자체가 깔끔하고 이솝이 떠오르기도 한다, 특히 향이 가볍고 자연 향이 나는 것이 가장 인상 적인 제품으로 보습력은 겉은 산뜻하게 마무리해주지만 속을 채워주는 보습력이 인상적인 제품 중 하나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